본문 바로가기

- 직캠 fancam/음악 직캠 Music FanCam

박호산 배우 _ 가만히 (작은 뮤지컬 공연) _ 편집 직캠 _ 약속 콘서트 _ 세월호 참사 2주기 _ 광화문

728x90







작은 뮤지컬 _ 박호산 배우 _ 가만히 _ 편집 직캠 _ 약속 콘서트 _ 세월호 참사 2주기 _ 광화문





2016.04.09 작은뮤지컬 _  가만히 _ 편집 직캠 

약속 콘서트, 세월호 참사 2주기, 광화문광장, 광화문 북단 광장,

배우, 박호산, 호산


슬기로운 감빵생활, 문래동 카이스트 

나의 아저씨 박상훈



_ Mini Musical _ S.Korea



* DON'T Re-upload or edit in ANY SHAPE or FORM!

* 일체 혹은 가공 재업로드를 금지하고 무단 자료 사용 역시 금합니다.

* 공유하기 형태로 퍼가시는 건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 가만히 >


나의 젊은 시절

내가 외면했던 현실들


그 누굴 위한 헌신도 아닌

그 누굴 위한 희생도 아닌


그 아무것도 아닌

행복


나의 젊은 시절

내가 지키려 했던 가족


삶을 위해

그리고 내 딸을 위해


모든 것들을 잊고

겨뎌 왔던 세월


나는 그렇게 버텨왔고

나는 그렇게 살아왔고


헌데 지금 이 곳은

도대체 어디란 말인가


그날 이후로 시간은 멈췄고

모든 것들이 가만히 멈춰


죽어버린 시선들

죽어버린 마음들


모든 것들은 가만히

가만히 그래도 가만히


지옥이 있다면 

모든 것들이 가만히 있는 이곳일까


모든 것들은 변함없이 가만히

그대로 가만히


 공기와 이 바람 또 이 햇살

숨쉬기도 미안한 시간

숨쉬기도 미안한 사월


그날 이후로 시간은 멈췄고

모든 것들이 가만히 멈춰


죽어버린 시선들

죽어버린 마음들


모든 것들은 가만 가만히

가만히 그대로 가만히


지옥이 있다면 

모든 것들이 가만히 있는 이곳일까


모든 것들은 변함없이 가만히

그대로 가만히




나의 젊은 시절

내가 외면했던 현실들


삶을 위해

그리고 내 딸을 위해






세월호 2주기 약속 콘서트에서

미니 뮤지컬 형식의 공연이 펼쳐졌습니다.


아버지와 딸이 노래로 대화하는 공연이 먼저 있었고

https://www.youtube.com/watch?v=xvtiDJAd5eA


이후 아버지가 홀로 남아 독백하듯 부른 <가만히>라는 공연이 펼쳐졌습니다.













반응형